본문 바로가기
애견 운동장/대전

[대전 애견 운동장] 애견 운동장 이누인을 소개합니다

by 서투룸 2020. 8. 20.

오늘은 대전 애견 운동장 이누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검색을 하고 알아본정보만을 적기 때문에 잘못되거나 이상한 부분 있으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1. 기본 정보

1천평대 넓은 부지를 자랑하는 선진국식 24시간 직원 상주 반려동물 위탁서비스미국식 룸 규격, 일본식 반려동물 호텔 서비스,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케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전 직원 반려동물 안전교육 이수, 다수의 직원이 반려동물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24시간 직원 상주 반려동물 위탁 서비스 센터

 

요즘 애견 운동장에 아르바이트하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한 번씩 걱정되는 부분이 있을 때가 있었어요 그런데 안전교육을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하는 것과 안 하는 건 다르기 때문에 괜찮은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2. 가격

첫번째. 카페, 놀이터 : 8000원(음료 선택 포함)

두 번째. 동물 위탁서비스 : 오전 9시~오후 9시까지

          유치원 6시간 : 15000원, 12시간 : 20000원

          (호텔) 이코노미 : 30000원, 디럭스 : 40000원, 프리미엄 : 50000원

 

 

3. 추가적인 정보

첫 번째. 수술 후 2주일 이내이거나 너무 짧게 털을 미용한 반려견의 경우에는 안전상의 이유로 모든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운동장 이용 시 홈페이지에 이용규칙이 나와있더라고요 입장 퇴장 안전문 닫기, 간식 급여 금지 그 외에 기본적인 것들이라 자세히 보시고 싶으면 나중에 링크 걸 어두운 곳에 가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4. 이벤트

이벤트는 없어 보이고요 @inuinn_official 그 외에 휴무 거나 특별한 사항은 들어가셔서 확인해주시면 될 거 같네요

 

 

5. 리뷰

네이버 리뷰에 154명이 남겼는데 4.95로 진짜 높네요

확인해보니 매시간 동영상을 보내줘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만족감이 더더욱 높은듯하네요 

 

 

6. 위치

대전 유성구 계백로 421번 길 53-6 이누인 반려동물 카페& 호텔링 서비스

(카페는 매주 월요일 휴무)

 

 

7. 링크

https://inuinn.com/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못된 부분이나 궁금한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