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소년단이 키우는 강아지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모두 동물들을 사랑하는 걸로 유명한데요!
동물 좋아하는 사람중에 나쁜사람은 없다는 말을 할 정도로ㅎㅎ 방탄소년단 역시 최고!
(모든 사진 출처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1. RM - 랩모니
스피츠 - 영리해서 훈련도 잘 습득하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예민한 부분과 짖음이 있는 경우가 있어 충분한 교육이 필요한 종류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정국 - 구름이
말티즈 - 작은 체형에 애교가 많은 사랑스러운 종류라고 할 수 있어요. 털빠짐도 다른 종류아이들에 비해서 적은 편이고 빗질을 잘해주면 엉킴이 덜하다고 합니다. 다만 어렸을때 응석을 다 받아줘버리면 크면서 고집이 생길수있습니다.
3. 제이홉 - 미키
제이홉의 강아지 미키입니다.
강형욱 훈련사님이 말씀하셨지만 시츄는 초보자들,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키우기 좋다고 할만큼 시츄의 성격이 좋은 편입니다. 약간의 독립성 주인에게 다정함, 털빠짐도 적은편입니다. 배변훈련과 피부 식탐 요런 부분만 잘 조절한다면 키우기 좋은 견종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4. 뷔 - 연탄이
포메라니안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키우시는 견종이에요. 저역시 길가다가 가장 많이 보는 견종이 포메!라고 생각이 듭니다.
애교가 많은 장난꾸러기에요. 작은 체구에 비해 활발한 성격이라 산책도 자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다만 슬개골탈구가 올 수 있어 늘 주의를 기울이셔야합니다.
5. 슈가 - 홀리
푸들입니다.
푸들역시 많은 분들이 키우시는 견종중의 하나입니다.
영리하고 주인의 감정을 공감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털빠짐도 거의 없는편이고 애교많고 활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리하기 때문에 교육이 잘 되어있지않다면 주인을 무시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교육은 필수입니다!!
6. 지민 - 또순이, 진 - 짱구
(어렸을때 키우던 강아지 지금은 별이 되었다고 합니다.)
설명보다 이쁜 사진을 가져왔습니당!
부족하지만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잘못된 부분이나 추가할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투룸의 특별한 이야기 > BTS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종류]닥스훈트 특징에 대해서 (0) | 2020.12.06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