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투룸의 특별한 이야기/뉴스이야기

자이언트 핑크 개물림 사고 사과 그리고 반복되는 개물림사고 어떻게 해야하나..

by 서투룸 2022. 5. 20.

 

네이버 프로필

언프리티 랩스타로 알려진 유명 래퍼 자이언트 핑크의 반려견이 다른 강아지를 물어 죽이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여러 매체의 말과 글에 따르면 키우는 두 마리 강아지 중 검은색 강아지가 피해자 견주의 강아지를 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자이언트핑크는 사고 5일이 지난 후에야 직접 사과를 하고 싶다는 입장을 내비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피해를 입은 A씨와 반려견에 대한 올바른 사과와 대처가 좀 늦은 거 같긴 하네요..

 

 

무엇보다 자이언트 핑크 남편분이 운영하시는 애견 동반 식당에는 그전부터 개물림 사고를 냈던 강아지를 봤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었습니다.

 

 

사실 이 정도 공격성이면 평소 견주라면 충분히 알 수 있었다고 생각을 하는데 공격성이 있는 강아지에 대해서 너무 안일하게 대한 것 아닌가 싶네요.

 

 

사실 요즘 이 사건뿐만 아니라 개를 키우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개 물림 사고가 점점 늘어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개를 키우는 주인의 인식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키우기 전부터 시작해서 자신이 키우려고 하는 견종에 대한 유래, 특성, 모견과 부견의 성격 등등!

이 모든 것을 알고 키우기 시작해도 자신의 반려견에 대해서 모르는 것이 투성이이고 공부해야 할 것이 산더미인데

심지어 자신의 반려견이 가지고 있는 공격성에 대해서 교육을 하지 않고 안일하게 놔두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까지 오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산책 매너를 지켜주세요 특히 공격성이 있는 강아지라면 더더욱!!!

 

 

강아지를 좋아하는 저 또한 이러한 뉴스가 계속 뜬다는 것이 마음이 매우 아픕니다.

강아지를 잘 키우고 계신 다수의 분들에게는 반려견에 대한 인식이 더더욱 각박해질까 속상하기만 합니다.

 

 

올바르고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되어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